음악

'샤이니' 키, 외조부모상으로 굿바이 무대 불참!

이현아 기자
2010-01-24 12:11:00

5인조 남성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3집 굿바이 무대에 불참해 팬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1월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샤이니의 3집 활동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그러나 이날 '쇼 음악중심'의 굿바이 무대에는 샤이니 멤버 키가 불참했다.

이에 샤이니는 키를 제외한 멤버 온유, 종현, 민호, 태민이 3집 타이틀곡 'Ring Ding Dong(링딩동)'과 후속곡 'JoJo(조조)'의 무대를 꾸몄다.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최근 키의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가 돌아가셨다"며 "이 때문에 키는 외가를 찾아가 부득이하게 무대에 서지 못했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이날 키를 제외한 온유, 종현, 민호, 태민 네 멤버로 마지막 무대에 섰다. 샤이니는 이날 미니 3집 타이틀곡 '링딩동'과 후속곡 '조조(JoJo)'를 함께 선보이며 팬들과 아쉬운 이별을 맞이했다.

한편 샤이니는 3집 앨범의 타이틀곡 '링딩동'과 '조조'를 연달아 히트시켰다. 특히 '링딩동'은 당시 각종 지상파 차트는 물론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샤이니는 이날 굿바이 무대를 끝으로 3집 활동을 마감하고 개인 활동과 함께 새 음반 준비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현아 기자 hyuna@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인상을 좌우하는 '콧대' 바로 세우기!
▶ 멋진 뒤태를 위해 힙업하자!
▶ '독소 배출'하는 자세로 숙취 해결 하세요~!
▶ 졸음예방과 눈의 피로감을 해소시키는 운동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