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시후 '검사 프린세스' 본격 촬영 돌입…‘자신감 충전’

2010-03-03 21:38:54

SBS ‘검사 프린세스’에서 로맨스 첫 주연을 맡아 미스테리한 능청남으로 변신을 앞두고 있는 배우 박시후가 2월27일 경기도 파주 헤이리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박시후는 이날 여주인공 마혜리(김소연)와 싸운 후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화해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그는 화해의 자리에서도 마혜리의 속을 훤히 들여다보는 등 늘 여유만만해 속마음을 알 수 없는 매력적인 변호사 서인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박시후 팬카페, 디시인사이드 박시후 갤러리 등에서 모인 팬들이 직접 간식을 챙겨와 스태프들의 아침 식사를 책임졌으며, 박시후에게 파이팅을 전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가족드라마 ‘가문의 영광’, 사극 ‘일지매’ 등을 통해 높은 시청률을 견인한 동시에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한 박시후는 이번 미니시리즈를 통해 본격적으로 여심을 잡을 계획이다. 서인우는 마혜리가 위험에 처했을 때마다 나타나 도와주지만 어떤 의도를 숨기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인물로 나쁜 남자 캐릭터를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을 계획이다.

이에 박시후는 “9개월만의 컴백이라 첫 촬영 전날 잠을 설쳤다”면서 “쟁쟁한 작품들과 경쟁해 부담도 크지만, 소현경-진혁 콤비의 힘을 믿는다. 정말 오랜만에 본 재미있는 대본이다. 자신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검사 프린세스’는 사명감 없고 쇼핑을 더 좋아하던 여검사 마혜리가 진정한 검사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박시후는 마혜리와 미스터리하게 얽히면서 극중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이야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아이돌 가수 "실용음악과 가서 뭐해?" 연극영화과만 북적북적
▶ [2PM 간담회] 핫티스트 "우리가 사랑한 2PM은 거기 없었다"
▶ 비스트, 음원 유출로 음반 발매일 앞당겨
▶ 카라 박규리 '소나기' 포동이와 10년 만에 재회 "잘 컸다"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