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피그말리온의 사랑'으로 돌아온 김재욱

김명희 기자
2010-03-17 13:29:32

모델, 배우, 뮤지션으로까지 활동하는 김재욱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한-일 공동제작 모바일 드라마 ‘피그말리온의 사랑’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 초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된 촬영에서 전라남도 해남, 안면도, 경기도 과천, 서울 인사동 등에서 찍은 생생한 현장 스틸컷이 공개된 것. 촬영 모습뿐만 아니라 촬영 틈틈이 배우들끼리 친분을 과시하며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그말리온의 사랑’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한 여자 미카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그녀의 진실한 연인 형준, 그리고 친구 형준을 대신해 미카의 연인 역할을 하게 되는 기영 등 가슴 절절한 세 젊은 남녀의 국경을 뛰어넘은 슬프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김재욱은 주인공 기영 역을 맡았으며, 미카 역에는 영화 <붉은실>과 드라마 ‘댄디대디’등을 통해 일본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예 미나미사와 나오가 캐스팅돼 김재욱과 첫 호흡을 맞춘다. 김재욱의 친구 형준 역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김준이 캐스팅돼 미카를 사이에 두고 김재욱과 연기 대결을 펼친다.

오피스하라(한국)와 AVEX(일본)가 공동 제작하며 ‘내 이름은 김삼순’ 김윤철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은 3월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일본 AVEX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방송국 BeeTV을 통해 매주 목요일에 총 12회에 걸쳐 방송된다.
(사진제공: ESteem)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 이승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로 안방극장 컴백
▶ '파스타' 은수 최재환 알고 보니 가수 예인의 오래된 팬!
▶ 박재범, 유튜브에 직접 안부 전해 "2PM 멤버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JYP 박진영의 '앞선 이혼 발표'…현재 이혼 조정 중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