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붕 뚫고 하이킥' 비극결말 안타까움에 신세경 귀신설까지 등장

2010-03-20 20:25:31

MBC 일일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이 충격 속에 종영했다.

세경과 지훈의 죽음을 암시하는 결말로 시청자들에게 아쉬움과 충격을 안겨준 것.

3월19일 126회로 종영된 ‘지붕킥’에서 세경은 공항으로 떠나기 전 지훈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마침 정음을 보러 대전으로 내려가던 지훈은 세경을 공항까지 데려다 주게 되었고 차 안에서 세경은 지훈에게 처음으로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지훈은 눈시울을 붉히며 세경을 바라봤고 화면이 멈추며 “공항로에서 빗길에 차량들이 미끄러지면서 8중 추돌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4명이 사망하고 20여 명이 부상을 당했다”는 뉴스 장면이 나왔다.

3년 후 정음과 준혁은 오랜만에 만나 “이맘때구나”라며 “어디선가 1초라도 지체를 했다면. 세경을 바래다주지 않았더라면”이라 말하며 세경과 지훈의 죽음을 예상하게 만들었다.

세경이 로베르토 인노첸티의 '마지막 휴양지'라는 그림을 보며“휴식을 주는 휴양지가 마지막이라니 왠지 슬프다”고 언급한 것이 비극적 결말을 암시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붕뚫고 저승킥이다”,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 김병욱 PD의 작품은 결말이 비극이다”, “세경이 귀신이 아니였을까?” 등 신세경 귀신설까지 나오며 종영 후에도 여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MBC '지붕 뚫고 하이킥'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데프콘 '그녀는 낙태중' 노래 통해 여성 BJ비하
▶ 박재범, 유튜브에 직접 안부 전해 "2PM 멤버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송일국 "한채영, 까다롭다는 편견 있었다"
▶ '신불사' 男팬들, 한채영 수영복 씬만 오매불망 기다린다?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