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검사 프린세스’ 미스코리아들, 대거 카메오 출연

2010-04-08 14:43:37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검사 프린세스’에 미스코리아들이 대거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다.

‘검사 프린세스’ 4월7일 방송분에서는 극중 마혜리(김소연 분)의 대학 의상학과 재학시절 졸업 작품 발표회 내용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당시 마혜리는 한껏 부풀린 머리에다 흰 웨딩드레스 그리고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에게 ‘표절’이라는 판정으로 낮은 점수를 받고 무대 위에서 아버지 마상태(최정우 분)에게 끌려 나가는 굴욕까지 당한 것.

특히, 이때 발표회 당시 미녀모델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알고보니 모델 대부분이 미스코리아 출신이었다. 주인공은 현재 CF와 리포터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2005년 미스경남 진 고정아와 2002년 미스 부산 선인 박향미, 그리고 2000년 미스전북에 출전한 바 있는 김인숙으로, 지난 3월말 한 대학교강당에서 김소연과 함께 무대 위에서 워킹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라 NG없는 당당한 워킹으로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촬영 직후 고정아를 비롯한 미스코리아들은 “‘아이리스’때 김소연 씨 팬이었는데 이렇게 가까이 보고, 더구나 같이 촬영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참 예쁘셨는데 앞으로도 ‘검사 프린세스’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작은 역할이라도 드라마에 출연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들려주었다.

한편 검사 프린세스’ 4월7일 방송분은 김소연과 미스코리아들의 카메오출연에 눈길을 끌었고, 시청률 10%(AGB 전국)를 기록하며 매회 상승세를 타고 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동방신기 믹키유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男주인공으로 발탁
▶ 김동욱 "같이 작품 출연한 여배우와 사귄 적 있다"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천정명 러브라인, 서우 질투에 시청률 1위
▶ 애프터스쿨 나나 '일상이 화보' 우월한 기럭지 화제
▶ 황정음-김용준 '놀러와' 동반 출연 '결별설 일축'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