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순재, 강지환-박시연 주연의 '커피 하우스' 합류

2010-04-16 13:18:21

표민수 PD가 연출하는 드라마 ‘커피하우스’에 ‘지붕뚫고 하이킥’의 이순재, ‘국가대표’, ‘해운대’의 김지영, 선덕여왕, ‘추노’의 안길강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모여 각자 개성 있는 연기로 드라마 ‘커피 하우스’를 빛낼 예정이다.

강지환, 박시연 주연의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풀 하우스’이후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다.

‘커피 하우스’는 표민수 PD의 드라마 ‘풀 하우스’를 이어갈 만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 그 동안 표민수 PD의 작품은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높은 시청률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들.

2010년 표민수 PD의 첫 작품이 될 ‘커피 하우스’ 또한 드라마 관계자들과 표민수 PD의 작품을 사랑하는 마니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표민수 PD는 드라마 ‘풀 하우스’, ‘커피 하우스’로 하우스 시리즈의 드라마로 그 시대 젊은이들이 상을 토대로 만들어갈 것이다.

한편 드라마 ‘커피 하우스’은 SBS 오! 마이 레이디 종영 후 방송될 예정이며, 4월21일 촬영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섹시 디바 이효리 컴백, 네티즌 반응은?
▶ '심은하 남편' 지상욱 대변인, 사실상 서울시장 출마 선언
▶ 서우 '신데렐라 언니'에서 CF퀸 됐다!
▶ 아이돌 그룹 안에서도 세대차이? '12살 띠동갑도 괜찮아!'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