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하하, 홍경민, 차태현…김종국 콘서트 화려한 게스트 예고

2010-04-22 17:52:40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에 이어 76년 용띠 클럽 등 김종국 라인들이 콘서트에 대거 참여, 깜짝 무대를 준비한다.

뮤직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엠넷미디어는 4월24~25일 이화여대대강당에서 열리는 <김종국 Most Wanted> 콘서트에서 홍경민, 차태현이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국과 절친 중에 절친인 홍경민, 차태현이 올해 김종국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공연장을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며 “10년 우정을 쌓아온 이들 셋의 합동 무대를 처음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에도 함께 출연한 이들 셋은 자신들의 히트곡을 바꿔가며 무대를 꾸몄으며 차태현의 입담과 홍경민의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었다.

이번 홍경민, 차태현의 등장으로 최근 소집해제 된 하하와의 듀엣 공연 등 콘서트의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 졌다. 특히 ‘무한도전’ 복귀로 예능 신고를 무사히 마친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가 절친 선배인 김종국과 함께 2년여 만에 가수로서 첫 공연 무대에 서는 자리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이번 김종국 콘서트는 데뷔 15년을 맞아 가수 김종국이 관객 소통을 위해 가수, 장르에 상관없이 신청곡을 받아 참여형 공연을 펼친다.

팬들이 직접 신청한 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르는 이벤트는 물론 김종국이 발표한 노래에 얽힌 사연을 보내면 콘서트장에서 사연 소개와 함께 해당 노래를 김종국만의 부드럽고 강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공연에서 김종국만의 감미로운 발라드풍의 노래는 물론 터보시절의 빠른 비트의 노래, 지난 해 발표한 트로트 곡 등 그간 발표했던 다양한 모습의 김종국을 모두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된다. (사진제공: 엠넷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삼성家 이부진 전무가 직접 챙겨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개인의 취향' 취관장 류승룡 '커밍아웃' 이민호에게 고백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톱스타 A양 나체 동영상 확산…소속사 측 "어이 없다"
▶[이벤트] 겐조아무르, 은은한 플로랄 프레시한 향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