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시연, 8가지 표정 셀카 만화 버전 공개

2010-05-03 20:46:50

표민수 PD가 연출하는 드라마 ‘커피하우스’에서 박시연이 지금까지 보여준 가련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 익살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커피하우스의 만화 버전 모습을 공개했다.

박시연은 극 중 ‘은영’의 캐릭터의 8가지 (순수, 발랄, 깜찍, 익살 등) 모습을 표현해 셀카를 만화버전으로 깜짝 공개한 것. 박시연은 “‘커피하우스’는 생동감 넘치고, 새로운 박시연의 이미지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드라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풀 하우스’이후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표민수 PD의 드라마 ‘풀 하우스’를 이어갈 만한 로멘틱 코미디 작품. 그 동안 표민수 PD의 작품은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30%를 넘는 높은 시청률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한편 드라마 ‘커피 하우스’은 SBS 오! 마이 레이디 종영 후 방송될 예정이며, 4월21일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사진 공개
▶ 타블로-강혜정 커플, 2日 득녀…"내 여자 세상 최고다"
▶ '무용男' 출신 연예인, 알고보니 '짐승男'이네~
▶ '장고 커플' 결혼식 속 '色다른 커플하객'은?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