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송중기, 인기 작가 등극! '피부미남 프로젝트' 베스트셀러 1위

오나래 기자
2010-05-15 10:25:14

최근 남성 전문 뷰티북 '피부미남 프로젝트'를 발간한 배우 송중기가 인기작가 대열에 합류했다.

바로 송중기가 직접 쓴 '피부미남 프로젝트'가 4월12일 출간 이후 발매 한 달 만에 교보문고가 집계한 '건강부문' 1위로 등극,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것.

'피부미남 프로젝트' 출판사 안테나북의 권유미 편집장은 '피부미남 프로젝트'가 실용서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에 대해 "실제로 이 책을 보고 피부 관리는 물론, 화장품 쇼핑 리스트를 만든다는 남성 독자들이 꽤나 많다"며 "남성 피부관리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와 피부미남 대표주자이자,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송중기씨가 저자로 나섰다는 점이 굉장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권 편집장은 "남성전문 뷰티북임에도 불구하고 여성 구매자가 30%나 된다는 점이 이채로운데, 많은 여성분들이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한다고 들었다. 특히 책 속에 소개돼 있는 '군인을 위한 스킨케어' 덕분에 군대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성분들이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피부미남 프로젝트'는 국내에서의 인기와 더불어 중국, 대만 등 아시아권 여러 나라에서 출간 문의가 줄을 잇는 중이라고.

한편 영화 '마음이 2' 촬영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는 송중기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출연을 확정지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부상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신동, 앨범 땡스투로 일반인 여친에게 사랑고백 '우리 결혼하자'
▶ '개취' 손예진, 신들린 듯한 연기력 호평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하녀' 이정재, 전라노출 미공개 스틸 컷 공개 '과감하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