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전지윤 'I MY ME MINE' 뮤비에서 단독 댄스브레이크 화제

2010-07-05 18:03:00

포미닛이 후속곡 ‘I MY ME MINE (IMMM)’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드디어 공개했다.

지난주부터 후속곡 ‘I MY ME MINE (IMMM)’으로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포미닛은 5일 공식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I MY ME MINE (IMMM)’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해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를 술렁이게 하고 있다.

지난 주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낳았던 하이라이트 버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I MY ME MINE (IMMM)’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포미닛의 독특한 3중 컨셉의 진면모가 부각되어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I MY ME MINE (IMMM)’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포미닛 다섯 멤버의 강한 개성과 다른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아의 데뷔 최초 금발 변신, 허가윤의 완벽한 바디라인 등 핫이슈의 중심이 되고 있는 비주얼의 향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전지윤의 단독 댄스브레이크의 풀버전 역시 무대 위에서만큼이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또한 풀버젼에서는 하이라이트 버전에서는 볼 수 없는 CG작업을 더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고 타이틀곡 못지않은 폭발적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포미닛은 ‘HUH’의 상승세를 이어 후속곡 ‘I MY ME MINE’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김단비에게 선택 못 받은 이기광 '김구라에게 완벽 빙의'
▶ 이효리 '하하몽쇼'서 '효리의 늪' 뮤직비디오 제작 '제대로 망가졌다!'
▶ '호박커플' 손예진-이민호 재회…제 2의 겨울연가 되나?
▶ '뜨형' 길하라 "난 내가 아니다" 박명수 아바타로 맹활약
▶ 비, 안젤리나 졸리 앞에서 기죽지 않을 배우 '1위'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