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손담비, 타이틀곡 queen 공개 직 후, 각종 실시간 차트 1위

2010-07-09 16:16:07

대한민국에 핫 이슈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섹시 디바 손담비의 ‘the queen’ 앨범 타이틀곡 ‘queen’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차트의 1위를 차지하며 손담비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8일 자정 공개된 타이틀곡 ‘퀸(queen)’ 이 현재, 벅스, 소리바다 등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곰 티비 등 실시간 뮤직비디오차트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것이다.

타이틀 곡 ‘queen’ 뮤직비디오는 통통 튀는 듯한 세련된 리듬에 맞춰 판타지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짧은 환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세련된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소속사의 관계자는 “정형화된 모습이 아닌 손담비의 다양한 매력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이고 싶었다”며 “환타지적인 요소와 QUEEN과 GIPSY라는 상반되는 컨셉 등을 통해 폭 넓어지고 다양해진 담비의 음악적 감성과 색깔을 담고자 했다."고 뮤직비디오의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손담비는 7월9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 곡 ‘queen’과 ‘can't u see’ 첫 무대를 공개하고,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출처: 손담비 'queen' MV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에이미 "연하의 아이돌과 연애한 적 있다" 고백
▶ 엄지원 “서경석 열애 알고 있었다”…의리 과시
▶ 신예 지나(G.NA) 티저 영상 공개, 비스트 윤두준 첫 연기도전
▶ 강타 "소녀시대, 입대하니 '소녀시대님' 되더라" 폭소
▶ 네이키드 걸스, 19금 뮤비 '노출-신음-성행위 묘사' 선정성 논란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