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빵왕 김탁구' 탁구빵 먹은 전광렬 눈물 '시청률 44% 돌파'

2010-08-06 16:57:54

[조은지 기자] 탁구부자의 감동적인 재회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5일 방송된 KBS ‘제빵왕 김탁구’(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18회에선 탁구(윤시윤 분)와 일중(전광렬 분)의 두 번째 만남이 그려졌다.

마준(주원 분)과 유경(유진 분)의 스킨십을 목격한 탁구는 비를 맞으며 힘겹게 발걸음을 옮겼다. 마준과 유경의 귓속말하는 모습을 키스로 오해한 것이다. 일중은 비를 맞으며 걸어가는 아들 탁구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인사를 건넸다. 제빵점에 들어선 탁구부자는 서로의 물기를 닦아주었다.

일중은 탁구가 들고 있던 종이봉투 사이로 나온 빵을 바라보았다. 탁구는 “일차 경합에서 통과한 빵”이라며 수줍게 웃었다. 일중은 “자네가 일차 경합을 통과했단 말인가?”라며 다시 물었다.

탁구가 “그 빵으로 겨우 턱걸이 했습니다”라고 말하자 일중은 “그렇군. 무슨 맛이 날까. 궁금하군”이라며 속내를 드러냈다. 일중은 아들 탁구가 만든 빵맛이 궁금했던 것이다. 이에 탁구는 일중에게 “시간있으십니까”라고 넌지시 물었다. 탁구 역시 아버지 일중에게 자신의 보리밥빵을 맛보여 드리고 싶었던 것.

일중은 자신의 빵댄스를 시작하듯 제빵실의 습도와 온도를 체크하는 탁구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탁구는 정성스레 보리밥빵을 구워 일중에게 건넸다. 보리밥빵을 받아든 일중은 북받치는 감정을 주체할 수 없었다. 빵을 한 입 베어 문 일중은 눈물을 흘렸다.

탁구는 일중이 눈물을 흘리자 빵을 집어 들고 “뭐 잘못 넣었나”고 안절부절못했다. 그러자 일중이 “맛있구나. 정말 맛있구나. 탁구야”라며 이름을 불렀다. 놀란 탁구의 손을 잡은 일중은 탁구를 품에 안으며 “그동안 널 찾지 못해서 미안하다. 널 이렇게 가까이 두고도 알아보지 못해서 미안하다. 내 아들 내 아들 탁구야!”라며 눈물을 쏟았다.

한편, 팔봉선생배 제빵경합 1차에 통과한 탁구, 마준, 미순(이영아 분)은 2차 경합과제를 받으며 명인으로 한 걸음 다가섰다. 2차 과제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빵’으로 각자가 생각하는 빵 재료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는 것들을 빼고 빵을 만드는 과제가 나왔다.

‘제빵왕 김탁구’는 흥미진진한 제빵경합과 젊은 남녀들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 가족애와 어우러져 풍미가 좋은 드라마로 만들었다. 18회 방송의 시청률은 2010년 방송된 역대 최고 시청률(TNmS미디어) 전국 44.4%, 서울수도권 44.0%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했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신봉선 "'우리 봉선이'라는 블로그 들어갔더니 사납게 생긴 개 나와"
▶ '아테나' 차승원, 냉철한 카리스마 '손혁' 완벽 빙의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9년 열애' 양현석-이은주 커플, 5일 득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