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귀신들린 폐가도 '꽃남 김현중'과 함께라면 가겠다!

2010-08-09 15:45:49

[연예팀] 리얼 호러 영화 ‘폐가’가 8월19일 개봉을 앞두고 이색적인 설문 조사를 실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10대와 20대 유저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영화 폐가의 촬영 현장인 귀신들린 집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꽃남 열풍의 주인공인 김현중이 47%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차지한 것.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주연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현중은 원혼도 녹여버릴 듯한 백만 불짜리 미소와 귀신이 나오는 음산한 폐가에서도 빛을 밝혀줄 것 같은 이미지로 누나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설문조사에서는 ‘뜨거운 형제’라는 MBC 예능 프로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슈프림 팀의 멤버인 사이먼 D(29%), 국민 MC 유재석(14%), 곧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 황태자 이승기(11%)등이 차례로 2,3,4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영화 폐가는 죽은 자들의 공간인 폐가에 금기를 깨고 들어선 사람들이 겪게 되는 극한의 공포를 다룬 리얼 호러. 공개하는 영상마다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다음, 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 영화 검색어 마다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굴욕’ 보아 ‘가로수길 캐스팅(?) 사건’의 전말은?
▶ 인기가요, 또 무대 붕괴? 위기대처로 방송사고 無
▶ 박재범 “태양과 함께하는 음악작업, 재미있을 것 같다”
▶ ‘아이코닉’ 아유미 첫 싱글 발매 앞두고 변신!
▶ 가인, 가상 '아담부부' 현실과 헷갈린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