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2010-08-26 13:06:12

[도쿄=조은지 기자] 유노윤호, 김범, 빅뱅, 한채영, 박시후, 이다해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제작하는 옴니버스 드라마 ‘하루’에 동반 출연한다.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차세대 한류스타들이 총 출동한 ‘하루’는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제작되는 드라마로써,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배우들과 스태프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노윤호는 극중에서 액션배우를, 이다해는 시나리오 작가, 김범은 사진 작가, 한채영과 박시후는 이다해의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커플, 빅뱅은 폐교되는 분교를 찾아 어린이들에게 미니콘서트를 선물하는 스토리를 연기한다.

26일 일본 도쿄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질 예정인 옴니버스 드라마 ‘하루’는 부산역, 광안대교, 경기도 양평, 해랑열차, 한강 등지에서 일부 촬영을 마친 상태다.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 형식과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 귀를 매혹시키는 음악으로 세계 각국에 한국의 미(美)를 알릴 예정이다.

이미 아시아를 접수한 유노윤호를 비롯해 ‘꽃보다 남자’의 김범, 일본 음반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빅뱅, 아시아에 이어 헐리우드 진출까지 앞두고 있는 한채영, ‘추노’의 히로인 이다해 등 스타들이 한 데 모인 '하루‘는 9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옴니버스 드라마 '하루' 일본판 포스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수영, 10월 결혼 '라디오서 공식입장 전한다!'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샤랄라' 인기폭발!
▶ 브라이언 오서 코치와 결별한 김연아 "일방적 통보 아냐"
▶[이벤트] 크리니크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