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수퍼 솔로’ G.NA(지나), 와인빛 단발 헤어스타일 변신 화제!

2010-08-30 11:23:04

[오나래 기자] 섹시 디바 G.NA(지나)가 강렬한 ‘레드 와인빛’ 매력을 발산하면서 유행의 선두주자 대결로 합류했다.

후속곡 ‘Supa Solo’ 활동에 돌입한 G.NA는 가벼운 느낌의 커트와 초콜릿색 바탕의 레드 와인빛이 어우러진 헤어스타일로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8월27일 뮤직뱅크 ‘Supa Solo’ 첫 무대에 이어 29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선보이면서 레드 와인의 머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G.NA의 ‘레드 와인 머리’는 현재 가장 트렌디한 헤어 컬러로 손꼽히는 스타일로 가수로는 가장 처음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블랙 핏 원피스까지 소화해내며, 후속곡과 함께 묻어나는 섹시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뒷받침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네티즌들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G.NA의 섹시한 카리스마에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놀라운 변신이다”라며 ‘수퍼 신인다운 노래, 퍼포먼스, 스타일의 3박자가 완벽한 무대’라고 평했다.

‘Supa Solo’로 선보이는 과감한 퍼포먼스와 호소력 짙은 라이브는 G.NA를 완벽한 무대로 이끌며 한층 성숙한 섹시미를 연출해 ‘꺼져줄게 잘살아(FEAT:용준형)’에 이은 돌풍을 예고했다.

한편 G.NA 는 ‘Supa Solo’로서 혼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섹시한 솔로’가 되겠다는 곡의 포인트를 안무구성이나 스타일링에만 두지 않았다. 표정에서부터 넘치는 자신감과 카리스마는 ‘Supa Solo’의 포스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실력파 솔로 여가수 대열에 합류한 G.NA는 ‘Supa Solo’로 또 한 번 가요계 정상탈환을 향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한류태풍' 유노윤호 “일본 친구들, 한국으로 놀러오세요”
▶ 한류, 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 등 2세대 스타로 체인지!
▶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한류스타 ‘하루’에서 여행가이드로 만나보세요”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