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오상진, 한채아 父 현대중공업 임원 '진정한 엄친아, 엄친딸 등극'

2010-09-03 11:11:06

[연예팀 / 사진 bnt뉴스 DB] MBC 오상진 아나운서와 탤런트 한채아가 진정한 엄친아, 엄친딸임이 밝혀졌다.

최근 현대중공업에서 발간한 사내 소식지에 오상진과 한채아의 이름이 등장한 것. 두사람은 회사 임직원의 자녀로 연예, 스포츠계에서 두각을 나타낸 재원이란 타이틀로 소개되었다.

이 소식지에 의하면 오상진의 부친은 현대중공업 오의종 상무(드릴쉽 부문), 한채아의 부친은 현대중공업 선행의장부 김성용 기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오상진은 명문대 출신에 잘생긴 '훈남‘ 아나운서로 MBC 입사이후 뉴스 및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아나테이너’로서 이름을 알려왔다. 한채아 역시 뛰어난 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SBS 드라마 ‘이웃집웬수’에 출연 중이다.

한편 오상진 아나운서는 이 사실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자 자신의 트위터에 “부모님이 상경한 아들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주변에서 내 얘길 들으며 기뻐하신다는 것”이 자신의 일에서 가장 기쁜점 이라면서 “일이 특이할 뿐 난 평범한 직장인이다. 한 직장에서 33년을 성실하게 일한 아버지처럼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고싶다”고 겸손의 말을 남겼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민종-강타, SM전세기서 스튜어드로 1일 알바한 사연?
▶ 윤종신, 정우성과 싱크로율 80% '안면인식 결과 화제'
▶ '제빵왕 김탁구' 긴장감 최고조, 시청률 48.2% 기록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댓글 달고 '아베다' 데일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