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스트, 양요섭-장현승 견원지간?

2010-09-13 19:07:29

[오나래 기자] 비스트의 양요섭과 장현승이 서로 앙숙관계로 지목돼 화제다.

비스트는 프로그램 ‘아이돌 메이드’를 통해 피부과에 들러 관상 성형 상담가에게 관상, 사주 상담을 받던 중 장현승의 앙숙으로 양요섭이 거론됐다.

이 관상 성형 상담가는 장현승과 양요섭의 관계에 대해 ‘서로 잘 맞지 않는 상대’ 라고 말하며
앙숙이라 해서 만나기만 하면 싸움이 붙는 것은 아니지만 부딪혔을 때 서로 치명적인 상처를 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멤버들은 두 사람이 숙소에서의 침대도 가장 멀리 떨어진 침대를 쓴다고 증언하며 관상이 맞는 것 같다고 부추겼다.

또한 비스트에서 가장 두루두루 좋은 관계를 형성할 관상을 가진 사람으로는 막내 동운을 지목했다.

비스트 여섯 멤버들은 마초적인 성향을 띈 멤버들과 여린 성향을 띈 멤버들이 반반씩 공존하고 있어 마초적 성향을 띈 멤버들이 상처받기 쉬운 성격의 여린 멤버들을 대할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한편 양요섭은 20대 초반의 남자이니 만큼 여자 친구가 언제쯤 생길지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기도 했다.

비스트 멤버들의 관상 상담 내용을 담은 ‘아이돌 메이드’ 이 날의 촬영 분은 9월15일 오후 6시, MBC every1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every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쇼호스트 조윤주-배구선수 황동일 '10살 나이 극복하고 열애중'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

▶ 촉촉한 '콩당세 모이스춰 크림' 어디가면 공짜로 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