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이나영 주연 '도망자 PlanB' 코믹, 카리스마 포스터 2종 공개'

2010-09-16 14:17:58

[조은지 기자] 비-이나영 주연의 KBS 2TV '도망자 PlanB'의 티저포스터 2장이 추가로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공식포스터에서 블랙 카리스마를 내뿜어 드라마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혔던 출연진은 이번 티저포스터에서 강렬함과 코믹함을 모두 완벽히 소화해냈다.

코믹버전 포스터에서 정지훈을 비롯 이나영, 다니엘 헤니 등 배우들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드라마의 코드를 살려냈다.

이나영은 절개가 살짝 들어간 블랙드레스로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정진 또한 그동안의 심각함을 벗고 매력적인 미소를 지었으며 다니엘 헤니, 윤진서도 재치발랄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버전 포스터는 '도망자 PlanB' 캐릭터가 살아 숨쉬는 듯한 세밀한 표정을 담았다.

정지훈은 강렬한 눈빛과 강인한 턱선으로 남성미를 과시했으며 백오픈 드레스를 입은 이나영은 알듯말듯한 미소를 띄고 신비로운 캐릭터인 '진이'를 표현했다.

한편 촬영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도망자 PlanB’ 홈페이지에는 정지훈, 이정진의 코믹한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뺨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예고영상은 여전히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추노'의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뭉친 기대작 '도망자 PlanB'는 정지훈, 이나영,이정진이 펼치는 리얼 액션에 성동일 공형진 등의 코믹함이 하모니를 이룬 작품으로 하반기 브라운관에 또다시 흥행 폭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범아시아 프로젝트'라 일컬어지는 '도망자 PlanB'는 일본, 중국, 마카오, 필리핀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전을 이국적인 영상미로 담아 오는 29일 첫 방송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네이키드걸스, 노출-낯뜨거운 퍼포먼스 '19금 쇼케이스' 논란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동주선생의 정체는 비형랑?
▶ 주진모 "장쯔이, 톱스타될 줄 알았다면 가만 안있는게 아니였는데…"
▶ 윤시윤 “탁구로 살아가고 있다, 탁구가 롤모델!”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