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스트, 발라드 '주먹을 꽉 주고' 온라인서 인기몰이

2010-09-17 11:06:08

[조은지 기자] 인기그룹 비스트가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3집 수록곡 중 ‘주먹을 꽉 쥐고’를 일제히 공개해 차트 정상 진입을 노린다.

9월말 컴백을 앞두고 미리 선보이는 비스트의 R&B넘버 ‘주먹을 꽉 쥐고’는 하루 전 선공개가 예고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내려올 줄을 몰라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비스트는 그 동안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실력파 댄스가수로 평가 받으면서도, 정통 발라드 가수들에게 뒤지지 않는 섬세한 감정연기와 폭발적 가창력으로 인기를 모았다. 그만큼 이번에 선공개하는 ‘주먹을 꽉 쥐고’에 대중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가을 문턱의 감성을 자극할 비스트의 발라드 ‘주먹을 꽉 쥐고’는 인기 작곡가 안영민의 곡으로 ‘헤어져 살 수도 있구나 우리도 이별이 있구나’란 가사처럼 절제된 아픔을 담아낸 목소리와 멜로디의 조화가 압권이라는 평이다.

이별 앞에서 담담한 척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무너져 내리는 안타까운 심정이 비스트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표현을 만나 ‘주먹을 꽉 쥐고’를 더욱 드라마틱한 곡으로 완성했다.

한편 ‘주먹을 꽉 쥐고’의 선전으로 시작한 ‘컴백 초읽기’에 나선 비스트는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으며 9월말 가요계에서 월등히 우세를 점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진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네이키드걸스, 노출-낯뜨거운 퍼포먼스 '19금 쇼케이스' 논란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동주선생의 정체는 비형랑?
▶ 주진모 "장쯔이, 톱스타될 줄 알았다면 가만 안있는게 아니였는데…"
▶ 윤시윤 “탁구로 살아가고 있다, 탁구가 롤모델!”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