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균관 스캔들' 꽃선비들, 장난끼 가득 셀카 공개

2010-09-26 11:24:54

[조은지 기자]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ㆍ제작 래몽래인)이 국내 최초로 F1 대회가 열리는 전남 영암군 일대와 전남 등 장기 지방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 하고 있는 가운데 추석맞이 안구정화 꽃선비들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꽃 선비 셀카 2탄을 공개했다.

‘성균관 스캔들’에서 원칙고수 얼음도령 이선준 역의 박유천과 대립관계를 보이고 있는 장의 하인수역의 전태수는 리허설 도중 마치 드라마 가을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머리에 손을 살포시 얹고 장난을 치는 모습과 시크하고 까칠했던 문재신 역의 유아인이 남장여자 김윤식 역의 박민영에게 헤드락을 걸어 장난을 치거나, 피 분장을 하고 난 박민영의 귀여운표정 등 힘든 촬영 일정에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원칙주의자를 고수하며 반듯한 표정으로 매사 침착함을 고수하던 얼음도령 박유천의 해맑은 미소와 극중 팽팽한 대립구도를 보이며 긴장감을 높였던 유천, 아인, 민영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그리고 장난스럽게 물병을 건네는 박민영과 함께 액자용(?) 기념사진 포즈를 보여준 유아인,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 대기시간에도 수다를 주고받는 전태수와 박민영 까지 보는 사람이 부러워질 만큼 스틸사진 만으로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쉬는 시간 단잠을 포기한 대본연습은 물론 상대배우와 틈틈이 수다가 곁들여진 대본연습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그늘에 앉아 서로의 연기에 대한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챙기며 다음 촬영을 준비하는 등 장난을 칠 때와는 사뭇 다른 진지한 얼굴들을 확인 할 수 있다. 현장의 한 관계자는 정말 자연스럽게 서로 섞여가며 매사 끊임없이 노력하는 젊은 배우들 모습에 중년 연기자 선배들까지 매우 흐뭇해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에 ‘성균관스캔들’ 제작사의 김연성 PD는 "체력적으로 많이 지치는 스케줄이지만 현장에서는 아무도 내색하지 않고 오히려 서로 기운이 없어 보이는 배우들 챙기기에 여념이 없다. 덕분에 전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 우여곡절 끝 이선준(박유천 분), 문재신(유아인 분), 김윤희(박민영분)으로 이뤄진 중이방이 활쏘기 대회인 대사례에 장원을 하며 탕평(蕩平)을 이루는 감격적인 모습이 그려졌으며, 향관청으로 가 목욕을 하는 윤희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하는 등 극적인 장면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은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매주 월-화 밤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서울 돌며 빙고게임! 기상천외 굴욕 미션은?
▶ 윤종신 “장재인을 유일하게 긴장 시킬 단 한 사람 존 박!”
▶ 장윤주 “키 작아도 모델로 성공할 수 있다”
▶ ‘슈퍼스타K 2’ 앤드류넬슨-박보람 탈락
▶ 드라마 ‘하루’, 2세대 한류스타들이 뜬다!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