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소시' 서현, 걸그룹 자연미인 1위! "친근한 이미지 느껴지는 얼굴형"

2010-10-10 17:45:35

[안현희 기자/ 사진 정준영 기자]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자연미 돋보이는 그룹 멤버’ 1위를 차지했다.

청담동허쉬성형외과는 9월12일부터 10월8일까지 78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연미 돋보이는 걸그룹 멤버는 누구?'라는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로 '소녀시대'멤버 서현(348명, 44.5%), '카라' 멤버 한승연(219명, 28%), '2NE1' 멤버 산다라박(189명, 24.1%)이 각각 1,2,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해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이번 앙케이트는 본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올바른 신체상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 서현 씨는 친근한 이미지를 느껴지게 하는 얼굴형을 갖고 있다. 서현 씨의 자연미 넘치는 얼굴은 긍정적인 마인드와 그 장점이 외모로 들어나 자신감으로 승화시킨 결과"라고 말했다.

이 앙케이트 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바른생활 서현이 외모에서도 바른 모습이 들어난다”, “어릴 적 사진과 고등학교 졸업사진만 봐도 변함없음을 알 수 있다” 등 서현의 자연미모를 지지했다.

한편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일본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방송뿐만 아니라 대학생활까지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어 ‘엄칠딸’이라는 호칭을 입증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 '행복전도사' 최윤희, 자살 충격! 유서엔 어떤 내용이…
▶ 티아라, 일본 기획사로부터 40억 러브콜 '韓 걸그룹 중 최고대우'
▶ 경찰 "타블로 스탠퍼드 졸업 맞다" 결백 확인!
▶ 비 소속사, 46억 횡령 보도에 "악의적인 인격살인, 강경대응"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