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하늘-유승호, 휴먼스릴러 영화 '블라인드'서 연기 호흡

2010-11-02 09:03:50

[연예팀] 2011년 국내 최초 ‘오감(五感)’ 스릴러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블라인드'(감독 안상훈, 제작 문와쳐, 제공/배급 NEW)의 주인공으로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 김하늘과 유승호가 확정됐다.

영화 '블라인드'는 끔찍한 범죄현장의 유일한 목격자가 ‘시각장애인’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시작되는 휴먼스릴러. 지난해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에서 주최하는 ‘2009 Hit By Pitch’에서 대상 수상 및 최고 인기 프로젝트로 선정될 만큼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높은 완성도를 지닌 작품이다.

김하늘은 ‘블라인드’에서 시각을 제외한 나머지 감각이 놀랍도록 뛰어난 경찰대생으로 사건 해결의 키를 쥔 매력적인 여주인공 역을 맡았다. 유승호는 김하늘의 ‘눈’이 되어 활약하는 남자주인공을 맡아 김하늘과 열연을 펼치게 된다.

김하늘은 "내 내면 안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어 제작진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으며 유승호 역시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듯한 오락적인 재미에 반했고 김하늘 선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방이 어두워 지는 순간, 주인공의 활약이 빛을 발하게 될 새로운 스릴러 '블라인드'는 '아랑'을 연출한 안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2011년 여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데니안, 강대성 사망 애도 "하늘로 간 우리형 마음 아프다"
▶이수혁에 버림받은 산다라박, 애절한 눈물 쏟아내… 왠 일?

▶김지수 '근초고왕' 제작발표회 불참! "권상우와 비교되네~"
▶최지혜 웨딩사진 공개, 청순+귀여움 여신이 따로 없네!
▶"MC몽 자원입대 알아본다는 얘기 들었다" 김장훈 진심어린 충고를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