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AM, 서울 지하철 2호선 아현역에 기습 왜?

2010-11-03 22:37:15

[김단옥 기자] 그룹 2AM이 서울 아현역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아케펠라 공연을 펼쳤다.

조권은 3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깜짝 지하철 방문 너무 즐거웠습니다^^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워요! 다음에 또 봐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미투데이 이날 참석한 친구(미친) 2명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2AM은 이번 앨범을 ‘팬메이드 앨범’으로 선언하고 활동하고 있는 만큼 오늘 게릴라 콘서트 역시 팬들과 함께 준비했다.

조권은 미투데이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줄 미친들을 공개 모집했으며, 미친들은 1000개에 가까운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조권은 이 중 2명의 미친을 직접 선발했다.

이에 미친들은 "진짜부러워요", "지금도 심장이 벌렁~벌렁~! 이제 아현역에서 만든 행복한 시간 가지고 집으로 가요", "운 좋게 넘 잘 보고 왔어요^^* 아카펠라는 정말 환상이었어요"라며 2AM의 게릴라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2AM은 최근 새 앨범 'Saint O' Clock'을 발매,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출처: 조권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신승훈 '보이지 않는 사랑' 저작권료 인기 기네스기록 UP! 최고 기록 보유곡!
▶이정진 "손하 누나 병문안 다녀 왔어요" 인증샷 공개
▶'성균관스캔들' 막방 시청률 12.8%로 아쉬운 종영!
▶박소현 "신승훈과 사귈 의향 있다!" 신승훈 "저희들이 알아서 할게요"
▶이수만, 이보다 더 경이로울 수는 없다!? 1000억대의 주식부자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