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허각-존박, 강우석 감독 영화 '글러브' OST 참여!

2010-11-11 15:06:41

[김수지 기자] '슈퍼스타K 2' 허각-존박이 듀엣으로 영화 '글러브(GLove)'의 OST에 참여한다.

강우석 감독의 차기작 영화 '글러브 GLove(이하 글러브)'에 '슈퍼스타K 2'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각과 존 박이 듀엣으로 OST를 부를 예정 이다.

엠넷미디어 측은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노래로 대한민국에 새로운 희망을 선사한 '슈퍼스타 K'와 많은 부분에서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며 "허각과 존박 역시 영화의 스토리를 듣고는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혀 기분 좋은 작업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사 관계자 역시 "영화의 클라이막스에 해당하는 장면에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가 삽입될 예정인데 두 사람의 노래로 극의 감동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언급 했다.

또한 이번에 두 사람이 부를 노래는 박효신, 테이, BMK, 서인국 등 국내 실력파 가수들의 곡을 만들어 온 유명 작곡가 황세준씨가 맡아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랭크 업과 동시에 요즘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K 2'의 두 주역 허각과 존박의 듀엣 OST 참여 결정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글러브'는 2011년 초 개봉하여 전국 극장가에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의류쇼핑몰CEO' 김바니 "파격적인 서비스 제공 계획!"
▶노총각 서경석 장가간다! 13살 어린 예비 신부 ‘눈길’
▶임수정 "절친 공유 신선함 떨어져... 키스신도 웃껴" 솔직 고백
▶김혜수 홈피 '이층의 악당' 사진으로 도배! '훈훈한 촬영 현장' 공개!
▶이정진 "중요한 건 너다!" 순대국집 프로포즈 화제! … 또 하나의 유행어 생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