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바른생활' 서현, 남편 용화에 첫 스킨쉽 도전! 네티즌 '초관심'ㅋㅋ~

2010-11-19 14:55:44

[연예팀] 서현이 남편 정용화에게 깜짝 스킨쉽을 시도했다.

2주 만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용서부부' 정용화-서현의 일본 자유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 된다.

이들은 일본에서 드라마틱한(?) 재회를 한 이후 고구마 천국인 가와고에시에서 배낭여행하는
대학생 커플 마냥 자유여행을 즐겼다.

어느 덧 날이 저물어 두 사람이 묵게 될 일본 전통 여관인 료칸을 찾아갔는데 두 사람 모두 료칸은 처음인지라 그 곳에서 제공되는 일본식 전통 코스요리며 료칸 직원들의 대접에 몸 둘 바를 몰라 했다는 후문.

이후 두 사람은 여행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기 위해 산책을 나서게 되고 이 과정에서 현 부인은 난생처음 스스로 용 남편에게 스킨십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예상치 못했던 현 부인의 스킨십에 용 남편은 아주 특이한 반응을 보였고, 스튜디오 녹화를 통해 이 장면을 먼저 지켜본 '우결' 캐스터들은 마치 화산이 폭발하는 걸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다.

한편 용 남편을 사로잡은 현 부인의 깜짝 스킨십은 11월20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여우주연상 서영희,"자질이 없어 그만둘까 생각했었다" 소감 밝혀
▶이경실, 후배한테 당한 굴욕…"몇달이 지난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다" 분노!
▶마츠모토 유리 자살, 마츠다이라 켄 “그녀는 좋은 사람” 심정 고백
▶MC 송윤아 소시'소원을 말해봐' 깜짝 합동공연 '폭풍화제'!
▶'아저씨' 김새론, 최연소 신인여우상 수상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