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열풍! 씨스타 ‘니까짓게’ MR제거 영상까지 화제 “가창력 돋네”

2010-12-05 11:30:44

[이정현 기자]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세번째 싱글 타이틀곡 '니까짓게'가 각종 음악차트 1위를 휩쓸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12월3일 발매된 '니까짓게'는 발매 하루만인 12월4일 멜론,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다음뮤직 등 각종 차트 일간 1위를 차지하며 음악차트를 ‘올킬’했다. 이로써 씨스타는 데뷔 싱글 'Push Push'와 두번째 싱글 '가식걸'에 이어 이번 세번째 싱글까지 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며 데뷔 6개월 만에 3곡을 모두 히트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씨스타에 대한 관심은 음악차트와 더불어 각종 사이트에서도 나타났다. 12월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을 마친 뒤, 유튜브, 베스티즈 등 각종 사이트에는 씨스타의 'MR 제거' 동영상이 오르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 가창력으로도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메인 보컬 효린은 성량, 호흡량, 가창력 뭐 하나 빠지는게 없다. 진짜 물건, 보물이다", “MR제거 영상을 보니 정말 가창력이 빛난다”, "갈수록 호감가는 그룹이다. 속이 뻥 뚫린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한 '니까짓게'는 사랑에 상처받은 여성의 당당하고 독립적인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세계적인 트렌드 중 하나인 록과 일렉트로닉의 퓨전을 보다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씨스타 특유의 신나는 분위기가 특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수지 이상형 공개! "택연보다 김수현이 좋아" 당당 고백
▶휘성, NS윤지 치골 댄스에 흔들 "욕심난다"

▶'위대한 탄생' 권리세, 일본 오디션 예선 통과! '가요계의 김연아?'
▶티아라 복장규제에 이중스타킹, 새로운 패션?
▶'남자의 자격' 김성민의 녹화분 통편집,'남격' 타격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