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드래곤-탑의 ‘GD&TOP’ 인기가요서 박봄과 함께 화려한 첫방!

2010-12-19 17:38:24

[연예팀]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 결성한 빅뱅 유닛이 드디어 첫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 12월1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GD&TOP이 첫 싱글앨범 발매에 앞서 전 세계에 수록곡들을 최초 공개하고 에피소드를 전하는 '월드 프리미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GD&TOP은 12월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그 첫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첫무대를 ‘하이 하이’로 시작한 GD&TOP은 발랄한 무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순식간에 사로잡았다. 이어진 ‘ 오 예’에서는 피처링으로 참가한 2NE1 박봄이 깜짝 등장해 함께 멋진 무대를 꾸몄다.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 '하이 하이'는 하우스에 기반을 둔 일렉트로니카에 힙합을 결합한 곡으로 클럽의 한 가운데 있는 것 같은 짜릿한 상상력을 자극하게 하는 음악이다. '오 예'는 GD&TOP의 열정적인 랩과 2NE1의 박봄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GD&TOP은 음반 수록곡 중 '뻑이가요', '하이하이', '오 예' 등 3곡의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 세 노래 모두 지드래곤과 탑이 함께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에프엑스 루나-설리, 에펠탑 앞에서 막춤 삼매경? 이게 웬 일?
▶'시크릿 가든' 현빈 - 유인나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해 시청자 大폭소!
▶‘무한도전-나비효과 특집’ 교훈과 재미의 절묘한 균형, 호평 쏟아져
▶지드레곤 - 탑 "사장님은 여자 친구와의 안정된 삶 바라" 고백, 女心 솔깃?
▶“국물? 궁물?” 박보람, 형편없는 한국어 실력 공개에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