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크릿가든' 스페셜 OST 모음집, 열기 이어가 "명장면들이 둥둥 떠올라"

2011-01-19 23:38:27
[연예팀] '시크릿가든 스페셜 OST'이 시가폐인들을 뒤흔들고 있다.

19일 드라마 ‘스크릿가든’에 삽입됐던 OST 모음집 ‘시크릿 가든 OST 스페셜’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서는 백지영의 '그여자', 현빈의 '그남자',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 신용재의 '이유', 김범수의 '나타나' 등 ‘시크릿 가든 OST 파트1(Part1)’부터 ‘시크릿 가든 OST 파트5(Part5)’의 전곡이 수록돼 있다. 또한 14일 발매된 ‘시크릿 가든 OST 오사카 싱글’의 '눈물자리', '라이어(Liar)'까지 드라마 OST 모든 곡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현빈, 윤상현, 백지영, 성시경 등의 친필사인도 함께 담겨있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이에 ‘시크릿 가든’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됐다.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는 '시크릿가든 스페셜 OST'를 접한 네티즌들은 "풍덩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겠다", "여전히 가슴뭉클 해진다", "명장면들이 둥둥 떠올라 아련해진다" 등 많은 댓글로 도배됐다.

한편 ‘시크릿 가든 OST 스페셜’은 드라마 종영 전부터 선주문 5만장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택연 향한 마음 '겨울아이'로 표현했나? 러브라인 시작?
▶'주원앓이' 현빈 '택시' 출연 '역시 의리男' 인증
▶김시향, 전 소속사 관계자 고소 “누드사진, 상업적 유출 없다고 했는데…”
▶박신양, 日서 '싸인' 촬영 중 부상입어 휠체어 신세…"밤 많이 샌다" 토로
▶'드림하이' 박진영, 수지에 '모든 것이 다 문제다' 독설 작렬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