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뮤직뱅크' 컴백 아이유, 1위 후보곡 '좋은 날'+ 후속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 선보여

2011-02-18 08:39:43

[문선 기자] 삼촌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유가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아이유의 후속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17일 공개된 직후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앨범 수록곡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잔혹동화'와 국내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연주를 만나볼 수 있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Pianist 김광민)' 또한 빠르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다.

아이유는 18일 KBS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 '나만 몰랐던 이야기'의 작곡가이자 대선배인 윤상이 함께한다.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윤상은 남다른 후배사랑으로 아이유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무대에서 멋진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는 이날 컴백무대에서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좋은 날'을 함께 부를 예정이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 '좋은 날'의 활동은 마무리되었지만 팬여러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좋은 날'이 1위 후보에 올라와 있어 후속곡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그 이유를 전했다.

아이유는 18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자옥 재혼 반대이유 '남편 오승근의 별난 식사 습관때문'
▶김병만 '달인 한박스' 배달요청 쇄도해 "구경만 하세요"
▶하유미 남편, 영화 '영웅본색' 제작자이자 유명 재력가?
▶박민영-이민호, 첫 입맞춤! 드라마 '시티헌터' 호의적 검토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