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자옥 '훈남아들' 오연환 군 "끝까지 지켜줄 테니, 사랑합니다"

2011-03-02 08:39:15

[연예팀] 배우 김자옥의 훈남아들 오연환 군이 자신의 엄마를 생각하는 지극한 정성에 시청자들이 박수갈채를 보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에서는 김자옥의 대장암 투병기가 공개됐다. 큰 파도를 넘고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됐다고 고백한 김자옥은 아들을 생각하며 "10년간 유학하다가 두 달 전에야 들어 왔는데 그 10년을 대견하게 잘 자라준 게 고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스튜디오에 깜짝 모습을 드러낸 오연환 군, 그는 엄마의 처음 투병소식을 접했을 때를 회상하며 "수술 후에야 전화를 받았다. 내게 말씀을 안 하신 거다. 처음에는 너무 깜짝 놀랐다. 이제 아무 일 없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위대한 사랑을 표현해 달라"는 제안에 "축복받고 귀하게 자란 아들이 열심히 유학생활 마치고 왔다. 이제 가족끼리 편하게 살고 걱정하지 말자. 끝까지 지켜줄 테니 일 열심히 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영상편지를 띄웠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김자옥을 비롯해 김동완, 김혜진, 이선진, 지드래곤, 승리, 팀, 김새롬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박은빈, 수지 동생 고혜성 역 카메오 등장! 택연 볼에 '쪽'
▶염정아, 훈남 남편 외모 극찬에 "더 귀하게 느껴지네" 흐믓
▶달샤벳 가은, 무릎부상으로 활동중단 “당분간 5인체제 간다”
▶문희준, 여자친구의 사랑방법은 '명품 쇼핑' 충격고백
▶노민우, 상의 파격 노출에 女心 폭발 '누나들 흔드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