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탄' 권리세 합격 vs 박원미 탈락, 네티즌 "이해 안간다"

2011-03-19 11:05:23

[연예팀]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의 합격과 박원미의 탈락에 의문점을 제기하며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부정확한 발음과 가창력 부족의 권리세가 합격한데 이어 뛰어난 리듬감을 선보이며 자신감있는 무대를 선보인 박원미의 탈락에 많은 네티즌들은 의문점을 제기하고 나선 것.

지난 18일 방송된 MBC TV ‘스타 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는 이은미의 멘토스쿨이 진행됐다. 이은미의 멘티 권리세, 김혜리, 이지선, 박원미는 두 사람만이 합격되는 파이널 곡 배정을 받은 후 피땀 흘린 연습에 매진했다.

결과는 미스코리아 재팬 출신으로 예선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권리세와 마산청정수 김혜리가 최종 결정돼 생방송 무대에서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하지만 방송 후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권리세의 합격을 두고 부정확한 발음과 가창력 부족이라는 큰 단점에도 불구하고 합격한 이유를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랩을 삽입해 뛰어난 리듬감을 보여준 박원미의 탈락을 두고 ‘합격자는 권리세가 아닌 박원미가 마땅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보이는 등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멘토 이은미는 권리세의 뛰어나지 못한 가창력에도 불구, 그녀를 지명한 것에 대해 “근성으로 뽑힌 것”이라며 “그동안 눈물겹게 노력해준 것이 합격에 이르게 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주리 퇴출위기, 연매협 방송출연 자제 요청의 후폭풍
▶'용된★' 나르샤-남규리-탑 과거사진 종결자 '누구야?'
▶방시혁 “엄정화와 우결 찍고 싶다” 고백에 네티즌 “선택권이 없어요”
▶김창렬, 주환이 깜짝 생일 파티 단란한 가족 사진 공개!
▶정엽 '49일' OST '아무일도 없었다' 감성보이스 돋아 '화제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