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엠블랙 ‘대기실에서 저희끼리 잘 놀아요’ [대세 인터뷰]②

2011-03-20 17:03:51

[김수지 기자] ‘시크돌’ 엠블랙이 무대 밖에서도 과연 시크할까? ‘BLAQ Style - 3D Edition’ 마지막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엠블랙의 대기실에 ‘대세 인터뷰’가 찾아가 그들의 숨겨진 모습을 낱낱이 담아왔다.

대기실에서 노는 방법
다 똑같이 자긴 하는데 제가 제일 많이 자요.(이준) 요즘은 스마트 시대니깐 웹서핑도 하고 모니터링을 자주해요.(승호) 저는 트위터에 심경변화를 자주 올려요. 가사를 올릴 때 도 있고요. 트위터에 글을 올리게 되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것이 있어요. 그런데 팬분들이 걱정하시는 연애 고민은 절대 아니에요. 그런 건 일부로라도 안 올리죠. 하하(지오)

대기실에서 다른 아이돌들과도 노나
저희는 저희끼리만 놀아요.(지오) 다른 그룹이랑 다르게 저희는 다른 가수 대기실을 놀러 가지 않아요. 지나가다 만나는 아이돌이랑은 인사 정도만 하고 할 이야기가 있는 아이돌에게는 나오라고 하죠.(승호)

대기실에서 자주 노는 아이돌은
전 온유(샤이니)랑도 친하고 얼마 전 ‘엠카’에서 광희(제국의아이들)랑도 놀았어요.(이준, 실제 인터뷰 중간에 온유가 대기실로 찾아 왔다) 전 슬옹(2AM)이랑도 친하고 어릴 때부터 형이 너무 갖고 싶어서 가수 형들이랑 친해요.(승호) 저도 슬옹(2AM)이나 준수(2PM)랑 친해요. 보통 또래들이랑 많이 친한 편이에요. ‘엠블랙’으로는 후배지만 데뷔 연도로 따지면 제가 제일 선배라서 그리고 ‘타이키즈’ 활동하던 때를 그 친구들이 알아요. 어차피 동갑내기라 선후배 따지는 거 없이 잘 지내요.(지오) 아이돌 인맥으로는 승리, 아이유와 친해요.(천둥)

대기실에서 많이 먹는 음식은
저희는 진짜 여러 가지로 먹어요. 한식 종류를 가장 많이 먹고 가끔 피자도 먹고요.(천둥) 저는 약간 모았다가 한번에 먹는 폭식스타일이고요. 지오는 정량에서 조금 넘는 음식을 하루에 자주 먹어요. 그러니까 사람들이 봤을 때 ‘흡입한다’, ‘많이 먹는다’고 하시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 지오가 더 많이 먹는 것 같아요.(승호) 인정합니다.(지오)

데뷔 때와 현재 식대 차이가 있나
‘엠블랙’은 인간적이기 때문에 밥값 문제는 없습니다! 만약에 회사에서 먹지 말라고 하면 저희 돈으로 먹습니다. 먹는 건 제대로 먹어야한다는 생각에, 먹으려고 일하는 건데…(승호) 밥값이 너무 많이 들어요. 너무 잘 먹어요.(지오) 오늘도 밥 먹고 왔는데 자장면 파티를 했죠.(천둥)

대기실에서 타 그룹 모니터링을 잘하는 멤버
천둥도 잘하고 미르도 잘하고.(지오) 미르죠! 제가 봤을 땐 미르는 10년 뒤에 엔터테인먼트 대표님이 되어 있을 것 같아요. 하하 나머지 멤버들은 컴백하는 아이돌 그룹 모니터링을 모여서 하지는 않고 각자 하는 편이에요.(승호)

승호 데뷔전보다 애교가 늘었다던데
제가 원래 애교가 그 정도는 있었어요. 자연스럽게 하면 할 수 있는데 ‘해봐’라고 시키면 죽어도 못하겠어요. 사실 제가 애교 부렸다고 해서 제 모니터링을 한 번도 한 적 없어요. 원래 친한 사람들에게는 애교가 있었는데 워낙 너무 아무것도 안했던 사람이 애교를 하니까 솔직히 다른 사람이 하면 그게 애교가 아니잖아요.(승호) 애교 많이 늘었어요.(지오)

지오의 데뷔 초 복근 언제볼 수 있나
그게 옛날 사진인데 갑자기 올라왔더라고요. 그때는 털이 없었어요.(웃음) 있더만요! 포토샵인가?(승호) 아니 그때는 털이 적당히 있었는데 갑자기 남성적으로 바뀌다 보니 하하, 털을 어느 정도 정리를 하고 보여 드려야 될 것 같아요. 사실 실제로 보면 굉장히 멋있는데 화면에서 보면 일부 시청자분들에게 혐오감을 드릴까 봐… 정리하고 멋있게 완성이 되면 화보를 통해서라도 보여 드릴게요.(지오)

이준만 트위터를 안 하는 이유
처음엔 그냥 안했는데 안 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어요. 전 중학교 때부터 미니홈피를 해서 이게 편한 것 같아요. 트위터를 할 계획은 아직 없어요.(이준)

천둥이 복근을 노출했는데 누나 산다라박 반응이 어땠나
일단 운동을 많이 했어요. 파트가 많이 없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었죠. 기억에 남게 할 수 없을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독특한 춤보다는 복근 노출이 좋을 것 같다’싶어서 계속 시기를 못 맞추다가 첫 주도 못 하고 두 번째 주부터 했죠. 누나(산다라박)는 ‘멋있다. 이제 무대에서 잘 하는구나’라고 칭찬해줬어요.

엠블랙은 남다른 조카사랑을 보이는데 결혼 후 계획은?
조카가 너무 귀엽죠? 전 남자라서 그런지 딸을 낳고 싶어요.(지오) 전 딸이든 아들이든 그런 계획은 없어요. 자연스럽게 낳는 대로! 전 계획적이진 않습니다.(이준) 전 무조건 아들입니다! 장남이라 양씨 가문을 이어 야합니다. 양씨가 제주양씨, 남원양씨가 있는 줄 알았는데 제가 청주 양씨거든요. 밖에서 청주 양씨 만나면 바로 가족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아들이죠.(승호) 아들 먼저 멋있게 키워놓고 딸도 낳고 싶어요.(천둥)

▶ 스피드 인터뷰 ‘엠블랙 의…’
‘엠블랙’의 좋은점▶ 거짓말안한다(승호), 멋있다(지오), 착하다(이준-천둥)
‘엠블랙’의 나쁜점▶ 너무 솔직(승호), 기분파(지오), 귀가얇다(이준), 소심(천둥)
‘엠블랙’의 다른점▶ 겁이없다(승호), 많이 먹는다(지오) 순수하다(이준), 진지하다(천둥)
‘엠블랙’의 여성취향▶ 성격(승호), 솔직한(지오), 착한(이준) 청순한(천둥)
‘엠블랙’의 연애▶ 리드한다(승호), 맞춰준다(지오), 다해준다(이준), 리드해야한다(천둥)
‘엠블랙’의 주량▶ 1병 반(승호), 2병(지오), 1병도 잘 못 마신다(이준), 알레르기(천둥)
‘엠블랙’의 취미 ▶ 기계(승호), 영화감상(지오), 잠자기(이준), 상상하기(천둥)
‘엠블랙’의 1급 스포일러▶ 피아노(승호), 자작곡(지오) 봄 개편(이준), 고양이(천둥)
‘엠블랙’에게 에이플러스란▶ 활력소(승호), 친구(지오), 심장(이준), 산소(천둥)

내 셀카는 내가 올린다! (사진제공: 지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엠블랙 “대진운? 오히려 즐겼어요” [대세 인터뷰]①
▶현영, 나이는 숫자에 불과? '동안미녀' 장나라 친구로 캐스팅!
▶'얼짱 CEO' 박태준, 남자 대표로 '스타 사랑' 대변~!
▶김태희, 슬리퍼 신고도 완벽 8등신…키 보다 비율이 중요
▶한국기부, 일본은 감동의 바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뜨거운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