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아리 "아직 어린가봐요" 사과에 "마음가짐 다시 갖기를" 채찍질

2011-03-22 11:51:58

[안현희 기자] '위대한 탄생'의 참가자 안아리가 '방송 태도 논란'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안아리는 3월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죄송합니다. 아직 제가 너무 어린가봐요. 많이 혼내주셔도 되요"라며 "저의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들이 힘들지 않도록 저만 혼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게재하며 반성의 뜻을 전했다.

앞서 3월18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이하 위탄)에서 안아리는 김윤아 멘토의 지적에 반복되는 말대꾸와 퉁명스런 말투, 그리고 연습부족에 대한 핑계들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것.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만큼 행동도 예쁘길 바란다" "지금까지 올라오게 된 과정을 잊지않고 마음가짐을 다시 갖기를" "좋지 않은 행동, 자신의 얼굴에 침 뱃는 격이다" "안아리씨 너무 하십니다"등 채찍질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은미 멘토스쿨에 권리세의 합격으로 또한 논란이 일어났던 바 있다. (사진출처: MBC/ 안아리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안아리 "아직 어린가봐요" 사과에 "마음가짐 다시 갖기를" 채찍질
▶[종합 | 나는 가수다] '나가' 스포일러-김건모 자진 사퇴설 스포일러
▶'남격' 올해 하반기 '합창단' 시즌2 확정! 박칼린 출연여부 '관심집중'
▶'싸인' 장항준 감독, 하차이유 "졸립고 추웠다. 이러다 죽지 않나 생각"
▶방시혁 독설가 뒤에 숨겨진 진심 솔직고백…"다른 사람의 꿈이 무너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