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아인, ‘론치 마이 라이프’로 생애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있는 그대로의 나 보여줘”

2011-03-22 20:01:22

[임수정 기자] 배우 유아인이 생애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유아인은 서인영의 뒤를 이어 패션 비즈니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론치 마이 라이프’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에 3월22일부터 새롭게 들어가는 ‘유아인의 론치 마이 라이프’를 통해 캐주얼 의류 ‘잭앤질(JACK&JILL)’과 ‘해지스(HAZZYS)’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과정을 리얼하게 공개한다.

‘론치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유아인의 과감하고 솔직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리얼리티를 한층 강화했다고. 이에 그 동안은 화면으로는 공개하지 않았던 방송 이면의 모습들까지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 방송에서 공개한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이미 대중과는 친숙한 캐릭터지만 그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시청자들에게 그대로의 유아인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연출을 맡은 이선영PD는 “워낙 노출이 적어 유아인은 편견이 많은 배우라고 생각한다. 반항적 일 거 같고, 용감할 거 같고, 패셔너블 할 거 같고 또 어떤 모습에서는 외로운 사람일 거 같다”며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그가 가진 편견을 깨는 거이 아니라, 그 편견조차도 그의 모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있는 그대로 그가 가진 모든 걸 솔직히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얼리티를 찍으며 유아인이라는 배우가 패션에 무척이나 애정이 많은 사람인 걸 알았다. 그래서 이번 프로그램도 기대 이상의 결과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며 “충분히 기대해 봐도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유아인은 “리얼리티를 처음 찍는다고 했을 때, 이게 정말 나의 리얼리티 일 수 있을까? 이게 정말 맞을까? 생각이 많았다. 그런데 나의 100%를 보여준다고 해서 리얼이고, 50%만 보여준다고 해서 리얼이 아닌 건 아니지 않겠냐”며 “지난 90일간 촬영을 하면서 최대한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들을 많이 가졌던 거 같다. 재미있게 시청해 달라”고 전했다.

Mnet‘유아인의 론치 마이 라이프’는 3월24일 목요일 밤 11시 Mnet, 밤 12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msuj@bntnews.co.kr

▶장윤정, 김치사업 론칭! '김치올레'로 어머니들 '입 맛' 사로잡을 예정!
▶정우성, 이지아 열애 인정! '아테나' 공식 커플
▶윤도현 '나 항상 그대를' 1회 선호도 조사 4위→첫 경연 1위! "말이 돼?"
▶김병만은 자석? 절대 물건 떨어트리지 않아 '서빙의 달인' 입증!
▶'나는 가수다' 이소라, 김건모 탈락에 촬영거부 대기실로? 네티즌 난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