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씨엔블루 '직감' 잇따른 1위, 'FIRST STEP'의 놀라운 '직감'

2011-04-02 17:34:23

[김단옥 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신곡 '직감'이 '뮤직뱅크' 1위에 오른 기염을 토했다.

씨엔블루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서 팽팽한 경쟁 후보 동방신기를 제치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씨엔블루는 수상소감은 "동방신기 선배님과 같은 무대에 서는 것 만해도 영광인데 이렇게 좋은 상을 줘서 감사하다"며 "우리를 위해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영광을 돌리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3월31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이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까지 1위를 차지해 성공적이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씨엔블루 첫정규 앨범 'FIRST STEP'의 타이틀곡 '직감'은 한 남자가 연인이 자기를 떠날 거 같다는 느낌을 담을 곡으로 곡을 들어보면 역시 씨엔블루가 떠올릴 수 있는 곡이다.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된 곡이다.

한편 정용화가 MBC 드라마 '페스티벌(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2009년 '미남이시네요'에 이어 두 번째 연기도전에 나선다. 특히 같은 드라마에 '괜찮아 아빠딸'에서 첫연기를 도전했던 막내 강민혁도 함께 캐스팅돼 연기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가수 홍진영 22살 때 증명 사진 '깜짝' 공개 "청순+섹시 가능해?"
▶조인성, 4월 제대후 SF영화 '권법'으로 스크린 복귀
▶씨앤블루 '직감' 컴백 1주 만에 공중파 1위 석권 "제목 따라 가나?"
▶'우결' 쿤토리아 부부, 한라산 특별한 생일 파티
▶이사강 감독 친언니는 이도이 디자이너 "능력에 외모까지…우월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