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앤블루 '직감' 컴백 1주 만에 공중파 1위 석권 "제목 따라 가나?"

2011-04-02 15:20:46

[김지일 기자] 씨엔블루의 타이틀곡 ‘직감’이 컴백 1주 만에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4월1일 KBS 2TV에서 방영된 ‘뮤직뱅크’에 출연한 씨엔블루는 동방신기와 1위 후보에 올랐다. 치열한 접전이 예견되는 가운데 투표 결과는 1위.

3월31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테 이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한 쾌거를 이뤄냈다.

씨앤블루는 “동방신기 선배님과 한 무대에 서는 것도 영광”이라며 “좋은 상을 줘서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과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씨앤블루의 타이틀곡 직감은 첫 정규 앨범 ‘FIRST STEP'의 타이틀 곡으로 처음 음원을 공개했을 당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루브한 리듬과 파워풀한 가창력은 밴드 그룹 씨엔블루 그 자체.

한편,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와 강민혁은 각각 드라마에 캐스팅 되어 연기 연습이 한창이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ee@bntnews.co.kr

▶'위탄' 조형우 패자부활, 생방송 진출티켓 회득
▶ 위대한 탄생 '손진영' 패자부활전 1위 "너희를 위해 노래할게" 감동
▶양파, 4년만에 첫 무대…소름돋는 가창력과 동안 미모 '호평 일색'
▶방시혁, 김정인 '나 가거든' 열창에 "내 마음에선 정인이가 1등이야" 뭉클
▶'우결' 새커플 김원준-박소현, '용서부부' 이어 '소원부부' 뜨거운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