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티칸의 충격실화, 영화 '더라이트:악마는 있다'…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등극

2011-04-06 12:32:15

[민경자 기자] 실제 바티칸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밀의식을 다룬 충격실화 '더라이트:악마는 있다'가 4월21일 개봉한다.

영화 '1408'로 미스터리 장르에서 독보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미카엘 하프스트롬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바티칸의 비밀의식이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믿음'에 대한 세련된 고찰이 돋보이는 미스테리 심리 스릴러다.

이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흥행작이기도 한 '더라이트:악마는 있다'는 신과 악마의 존재에 대해 대립하는 두 신부를 통해 이 시대의 믿음의 본질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실제 바티칸에서 퇴마수업을 받은 한 신부의 실제 경험을 로마의 리포터였던 매트 바글리오가 쓴 논픽션 베스트셀러 '더라이트: 현대 퇴마사를 만들다'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야기로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었던 안소니 홉킨슨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화의 주연인 안소니 홉킨스는 섬뜩하리만치 완벽한 연기로 이미 호평을 받았으며 이와에도 콜린 오도노휴, 알리스 브라가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개봉을 앞둔 '더라이트: 악마는 있다'는 이미 온라인 광고를 시작한후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공식홈페이지에는 영화를 기다리는 네티즌들의 방문이 하루 5만5천건이 넘으며 온라인 설문조사에서도 '4월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1위에 오르는 등 폭발 적인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UV 유세윤, 박진영에 춤지적 '이거 밖에 못 춰? 이게 최선이야?' 독설 왜?
▶'1년 째 열애中' 이지윤-박병호, 러블리 커플사진 '초관심'
▶'품절녀' 진재영 쇼핑몰 사업 대박 행진, 하루 매출 1억 2천만원?
▶심은진 "김이지, 건강한 남자아이 출산" 득남 소식 알려 '눈길'
▶민효린, JYP 조권-선예와 함께 연습생이었다! 비화 최초 공개!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