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런닝맨' 유재석, 비밀 게스트 미션 나머지 멤버 '올킬' 성공!

2011-04-10 21:50:13

[안현희 기자] MC 유재석이 '런닝맨' 비밀 게스트로 투입돼 나머지 멤버들을 아웃시키는데 올킬을 기염을 토했다.

4월10일 방송된 SBS 주말예능 '런닝맨'에서는 게스트가 없이 진행, 유재석에게 막중한 미션이 주어지게 됐다. 유재석을 따로 부른 제작진은 미션을 지령하며 나머지 멤버 등 뒤에 붙은 이름표에 물총을 겨낭해 색이 변색되도록 만들어 탈락시키는 것을 설명했다.

당황도 잠시 유재석은 마음을 가다듬고 여러개의 물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멤버들 속으로 합류했다.

가장 첫 번째로 개리를 탈락시킨 유재석, 이후 능력자 김종국을 만났지만 쉽사리 물총을 꺼내지 못하고 다음기회를 노렸다.

다음으로 지석진을 만나게 된 유재석, 지석진을 탈락시키는데 한번의 실패를 맛 본 유재석은 다시 만나게 된 지석진의 이름표에 물총을 겨냥하며 두 명의 멤버에게 미션을 성공했다.

아직까지도 유재석의 미션을 눈치채지 못한 멤버들은 게스트에 대한 추측한 난무하며 계속해서 게스트 찾기에 나섰다.

유재석은 연이어 나머지 멤버들까지 모두 아웃시키며 올킬에 성공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게스트 방송, 정말 재밌었다" "유재석, 소심한 행동으로 더욱 손에 땀을 쥐고 봤다" 등 흥미에 빠진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구하라, 임시 과대표 선출! “과대표 구하라가 단체문자 보내려나?”
▶[스타 과거사진] 中 톱스타 탕웨이, 17살 잠옷모델 시절 풋풋함 그 자체
▶'도망자 플랜B' 이나영에 이어 비까지 출연료 소송, "4억 내놔!"
▶'소녀시대' 무보정 직찍으로 꽃미모 무결점 미모 과시~
▶아이유 ‘사과머리’ 하나에 팬심 열렬 “아이구~ 귀여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