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불복쇼2' 강예빈 "옷을 안입고 있는 것 같다" 깜짝 발언!

2011-04-21 14:17:13

[정용구 기자] 탤런트 강예빈이 방송 도중 깜짝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4월20일 방송된 MBC Every1 '복불복쇼2'에서는 강예빈이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시스루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예빈은 "꼭 한번 입고 싶었다"고 말하며 출연자들 앞에서 당당하게 마치 패션쇼를 보는 듯 화려한 턴을 선보이며 시스루룩 패션을 뽐냈다.

그러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신현준 앞에서 강예빈은 수줍음 많은 봄 처녀로 돌연 변신해 출연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빈은 "처음에는 당당했는데 신현준 옆에 있으니 심장이 뛴다"며 "웬지 옷을 안 입고 옆에 서있는 기분이 든다"고 깜짝 발언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자신의 발언이 민망했는지 강예빈은 "빨리 먹읍시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MC 남희석은 "뭐 먹자는 거냐?"고 묻자 "맛있는거 빨리 먹자고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예빈의 4차원적인 행동이 은근히 매력적이다", "강예빈 엉뚱발랄해서 점점 좋아진다", "수줍음 많은 강예빈의 모습 귀엽다", "오늘 시스루룩이 빛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신현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이색음식을 시식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Every1 '복불복쇼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kang109@bntnews.co.kr

▶샤이니, 프랑스 매체 '르몽드' 인터뷰 현장 공개 한류★인증!
▶가수 이은미, 재미동포 사업가 남편 알고보니 VJ 이기상 친형!
▶현빈-김태희, 2011 상반기 최고 인기탤런트 선정! '계속되는 주원앓이'
▶포미닛 남지현, 안무 연습 중 권소현 안면 강타…부상 無 다행
▶'말년병장' 조인성 빛나는 기럭지, 네티즌 "군복 입었는데 느낌은 화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