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송남영 암 투병 중으로 알려져… 임재범, 방송 중 아픔의 '눈물'

2011-04-26 09:56:57

[장지민 인턴기자] 임재범의 아내 뮤지컬 배우 송남영이 암 투병 중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뮤지컬 배우 송남영과 2001년 2월에 결혼한 가수 임재범은 4월9일 자신의 팬 카페에 "제 아내 송남영이 암 투병 중에 있어요. 여러분의 기도 부탁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결혼 10주년 기념일께에 갑상선암 진단을 받아 제거 수술을 받았지만 이미 암이 간과 위에 전이됐다는 추가 진단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육체의 병보다는 아기 엄마가 무척이나 외롭고 힘들어 할 때, 한 여인의 남자로서 많이 마음이 아프고 힘이 듭니다"라는 심경을 전하며 "많은 기도로 회복의 기적을 지수엄마가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완치될 겁니다 힘내세요", "그런 사연으로 수요예술무대에서 눈물을 보였군요", "기운 내셔서 아내분께 힘을 북돋아 주세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등 열띤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더불어 일각에서는 4월23일 MBC에브리원 '수요예술무대'에서 임재범이 자신의 노래 '독종'을 부르던 중 눈물을 쏟았던 이유가 아내의 사연 때문일 거라는 의견이 제시됐다.

한편 마음 고생 중인 임재범은 5월2일부터 MBC '나는 가수다'에 새로운 멤버로 출연하며 가슴 절절한 감정으로 아내에게 응원의 노래를 바칠 것으로 예상된다.(사진출처: MBC '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탕웨이, 열애설 재점화… 현빈 측 "열애설, 두 사람도 기사 통해"
▶[단독] 윤기원, 맨홀 추락… 요도 파열로 '최고의 사랑' 하차
▶'여당당' 김영희, 봉지응원 비하발언 파장에 "야구를 잘 몰랐다" 사죄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4인 4색 개성 담긴 포스터 공개!
▶백점만점, 아이돌 체전으로 재정비! '박경림 하차-김태현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