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49일' 조현재, 이요원 눈물목걸이 정체 알아내 "첫 눈물이 내꺼였어"

2011-05-05 23:21:54

[민경자 기자] 조현재가 이요원의 눈물 목걸이에 대해 알아냈다.

5일 방송된 SBS '49일'에서는 한강(조현재)는 우연히 '눈물'이 상대방의 진심을 나타낸다는 것을 알게되고 이에 항상 신지현(남규리)의 영혼이 빙의된 송이경(이요원)이 항상 차고 있는 목걸이를 떠올린다. 또한 그 목걸이는 '눈물' 모양이었던 것.

이에 강이는 이경을 만나 목걸이를 유심히 살펴보다 모양이 변해 있는 것을 발견, 이경에게 "목걸이 모양이 언제 바꿨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이경은 흠짓 놀라며 왜 자신의 목걸이에 신경쓰냐며 당황해 한다. 눈치빠른 강은 "이건 누구나 물어볼수 있는거에요"라며 이경을 회유한다.

이경은 자신이 사직서내던 날 목걸이 모양을 바꿨다고 솔직히 말하자 강이는 그 속에 눈물이 자신이 흘린 눈물임을 직감적으로 알아챈다.

강은 "그날 난 이경씨가 사직서 낸게 서운해서 내 친구 지현이가 있는 곳에 가서 울었는데"라고 말하며 이경의 눈치를 살핀다.

이 말을 들은 이경은 속으로 "그 눈물의 주인공이 한강이였어"라며 "이미 강이는 모든 걸 알고 있었구나, 왜 난 이제서야 강이의 마음을 알았지?"라고 강이의 진심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스케줄러(정일우)는 더이상 한강에게 자신을 드러내지 말것을 당부해 지현은 한강과 거리를 둔다. (사진출처: SBS '49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이선균, 닮은꼴 엄태웅과 '라이벌'에서 '절친' 된 사연 공개!
▶ '여유만만' 완도 장윤정 김바다 양 "장윤정 같은 가수, 음대교수될 것"
▶ 뺑소니 혐의 한예슬, 경찰소환조사 앞서 CCTV공개 '사고인정 뺑소니부정'
▶ 성유리 전남자친구 때문에 ‘이진 흥분’
▶ 조인성, 커플링 의혹 반지에 "전역 기념 반지"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