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음중' 블락비, 후속곡 '워너비' 공개! 진화하는 아이돌의 정석

2011-05-07 16:56:20

[이철웅 인턴기자] '조PD의 아이들' 힙합그룹 블락비가 후속곡을 발표했다.

5월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최근 수많은 아이돌 중에서 크게 눈에 띄는 블락비가 출연했다. 스쿨룩 스타일을 선보인 블락비는 꿈을 찾아 방황하는 고교생처럼, 그들에게는 비좁아 보이는 무대를 야생마처럼 장악했다.

블락비의 후속곡 '워너비'(Wanna B)는 가요계를 비상하고자 하는 자신감 넘치게 알리는 구구절절한 랩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힙합마니아 사이에서 이미 잘 알려진 지코의 파트 "자! 원하는 걸 말해/Rap, dance, performence 상상 이상의/뭔가를 선사할 테니까 믿어줘/우리는 필요치 않아 리허설"을 통해, 벅차오르는 자신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음악중심’에는 거북이, 스피넬, B1A4, 라니아, 언터쳐블, 블락 비, 에이핑크, 클로버, 달샤벳, 토니안, 씨스타19, 노라조, 레인보우, 이루, 애프터 스쿨, 김완선, 포미닛, 에프엑스, 씨엔블루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애연 남편 김진근, 아내 얻기 위해 빚까지 불사 '돈보다 사랑'
▶ '위탄' 투표 결과, 김태원 외인구단 '전원 합격'…방시혁호 '전원 탈락'
▶ '위탄' 방시혁 마지막 멘티 데이비드 오, 아쉽게 탈락! "한국에서 음악 할 꺼야"
▶ 한예슬, 합의금 관련 질문에 "잘 모르겠다" 단답형 대답 후 급히 자리 피해
▶ '위탄' MC 박혜진, 민낯도 여신급 TOP5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