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스트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 공개 동시 반응 폭발!

2011-05-17 09:41:31

[김단옥 기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정규 1집 공개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픽션(Fiction)’을 비롯한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의 음원을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0시에 공개했다.

비스트의 첫 정규 앨범인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는 타이틀곡 ‘픽션(Fiction)’을 비롯, 12일에 선공개되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있는 발라드 곡 ’비가 오는 날엔’과 용준형의 자작곡인 ‘Freeze’등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픽션(Fiction)’은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을 그대로 살린 비스트 멤버 보컬과 슬픈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피아노 리프에 묻어나는 감성적인 분위기에 ‘헤어진 사실을 받아들일 수가 없는 한 남자가 소설을 쓰는 것으로 허구 속에서 홀로 사랑을 이어간다’는 설정으로 애달픈 마음을 표현했다.

정규앨범 공개 동시에 음악차트 상위권을 휩쓸었고 노래를 접한 팬들은 "노래 너무 좋다. 중독성있다" "역시 비스트 짱!" "정규앨범 대박"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내마들' 남궁민, 무보정 복근 공개 '복근 종결자?'
▶ 박주아, 신우암 치료 중 별세 ‘시청자 사랑 뒤로 하고…’
▶ 강예빈 반전의상, 깊은 V라인 파격노출
▶ '좋은아침' 조인성 과거사진 공개, 천호동 훈남 '떡잎 부터 알아 봤다'
▶ ‘1박2일’ 최지우 우월 민낯 공개 ‘진짜 민낯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