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걸스 3' 황보, 장사 훼방놓는 송은이에 성질 폭발!

2011-06-02 20:04:02
[문하늘 인턴기사] '무한걸스'에서 황보가 송은이에게 버럭 성질을 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6월2일 밤 12시10분 방송될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 3'(이하 무한걸스)의 '축제를 즐겨라'편에서 황보가 송은이에게 화를 내는 모습이 비춰져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건의 전말은 이러하다. 학교 축제 현장을 찾아 장사를 하라는 미션을 받은 무한걸스 멤버들은 자신있는 종목을 택해 미션을 수행했다.

그 중에서 물 풍선 맞기를 선택한 송은이가 황보의 파전장사를 방해하기 위해 장사에 필요한 물품들을 몰래 숨기자 이를 지켜보던 황보가 성질을 버럭내며 송은이의 물풍선을 손으로 터트려 바닥에 던져 버린 것.

이에 송은이가 "알았어!"라며 황급히 황보에게 숨긴 물건을 돌려주었고 돌아서는 황보를 보며 학생들에게 "여러분 황보 하는 거 다 보셨죠? 인터넷에 올려주세요!"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시끌벅적 젊음의 축제현장에 나선 무한걸스 멤버들의 모습은 MBC 에브리원 6월2일 밤 12시10분 '축제를 즐겨라'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