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종현, '시티헌터' OST 참여해 '가창돌' 입증!

2011-06-03 01:00:46

[장지민 인턴기자] 샤이니의 종현이 드라마 '시티헌터'의 OST를 불러 화제다.

샤이니의 종현은 6월3일 오전0시에 공개된 SBS '시티헌터 OST Part2'의 수록곡 'So goodbye'를 불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 Part 1에 참여해 대히트를 거둔 임재범의 '사랑'에 이어 종현의 'So goodbye'에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

아큐로반풍의 발라드 'So goodbye'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이걸', '검사 프린세스', '마녀유희' 등 OST로 유명한 오준성 음악감독이 작곡한 곡으로 남다른 아픔과 상처를 간직한 채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다양한 감정을 복합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종현은 녹음 내내 탁월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관계자들로부터 "역시 가창돌"이라는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번 '시티헌터 OST Part2'에서는 '시티헌터'의 오프닝 타이틀곡으로 멜로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는 'BAND 양화진'의 'It's alright'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수목 안방극장의 후발주자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티헌터'는 일본 츠카사 호조의 동명만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