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하친구 배우 이희석, 훈훈한 외모로 무한도전 '연애조작단' 가담

2011-06-04 22:58:50

[장지민 인턴기자] 배우 이희석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6월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이하 무도)에서는 일반인 의뢰인과 그의 짝사랑 상대를 이어주는 '연애 조작단' 특집이 2회가 방송됐다.

이에 의뢰녀 은정 씨와 그의 짝사랑 윤미남(가명)씨의 연애 성사 대작전이 펼쳐졌다. 앞서 5월28일 방송된 '연애 조작단' 1회에서는 은정 씨가 윤미남 씨에게 질투의 마음을 심어주기 위한 멤버들의 작전으로 가상의 인물인 '태풍 오빠'라는 사람과 윤미남 씨의 앞에서 통화를 하는 등의 작전을 펼쳤다.

이날 은정 씨가 윤미남 씨에게 그 '태풍오빠'를 소개시키는 2차 작전이 펼쳐졌고 가상 인물인 '태풍오빠' 역할엔 하하의 친구이자 연기자인 이희석이 가담했다.

훤칠한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에 확 띄는 잘 생긴 외모의 이희석은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의뢰인의 얼굴에서 계속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 둥 매력을 폴폴 풍기며 이번 작전을 능수능란하게 지휘했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희석 씨 뜰 것 같다", "내가 의뢰인이었으면 진짜 태풍오빠를 택했을 듯", "하하야 나 소개시켜주면 안되겠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백지 이혼, 사정봉과 극심한 불화 겪어 "파경 원인은 진관희?"
▶ 장백지 이혼, 사정봉 울린 진관희 '섹스스캔들' 뭐길래?
▶ 권리세, 립싱크 '유고걸' 무대에 네티즌 눈총 "아직 실력 안 돼"
▶ ‘당잠사’ 오윤아 “이혼하겠습니다” 결국 식사 중 ‘선포’
▶‘자기야’ 박성현, 레이싱 모델 아내 외설적인 이용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