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카라, 일본 새 싱글 앨범 판매량 1위 ‘GO GO SUMMER’

2011-06-06 18:14:09

[김수지 기자] 인기 걸그룹 카라의 일본 새 싱글 앨범이 예약 판매 시작 첫 날 판매량 1위에 올랐다.

6월29일 발표하는 일본 네 번째 싱글 ‘GO GO SUMMER’가 예약 판매를 시작한 2일자 타워레코드 온라인 예약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GO GO SUMMER’는 지난 세 번째 싱글 ‘제트코스터 러브’가 한국 걸 그룹으로는 최초로 오리콘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운 후 발표되는 싱글 이라 성적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성적의 첫 단추라 할 수 있는 예약 판매 순위에서 공개 당일 1위를 기록하면서 좋은 성적을 이어가는데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카라는 ‘GO GO SUMMER’의 발매에 맞춰 일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카라의 신곡은 업 템포의 여름 노래로, 총 3가지 형태의 초회 한정판 A버전(CD+DVD), B버전(CD+포토북), C버전(CD+보너스트랙 수록)으로 발매되며 수록 곡 중 ‘걸스 비 안비샤스’ 는 현재 카라가 모델로 활동 중인 일본 대표 헤어 칼라 브랜드 ‘Palty’의 CM송으로 쓰이고 있다.

한편 카라는 그간의 한국 팬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두 번째 한국 공식 팬 미팅 ‘지금 전하고 싶은 말…’ 을 앞두고 한창 준비 중에 있다. (사진제공: dsp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김정태·안길강·성동일·고창석·성지루·조성하와 생야생 속으로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씨 동안외모 눈길 '20대 같아'
▶ 이동규, 박승대-신종관에 쓴소리 "성민은 성실해, 사람이면 느끼겠지?"
▶ 양준혁-유이 '다정샷' 공개, 김성갑 감독에게 허락받은 사이?
▶ 인피니트, 행사사고 '관객이 다리 붙잡고 끌어내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