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걸스 3' 황보 "카레이싱 사고이후 운전대 못 잡아" 깜짝 고백

2011-06-09 20:14:46
[문하늘 인턴기자] '무한걸스'에서 황보가 "사고 이후 운전대를 못 잡았다"고 깜짝 고백했다.

6월9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 3-카레이서 되다'편에서는 무한걸스 멤버들이 여성버라이어티 최초로 대회 출전을 위해 카레이싱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이 날 각종 테스트를 통과하고 선발된 한 명의 멤버는 7월로 예정된 KSF(Korea Speed Festival) 아마추어 부분에 출전해 일반 아마추어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멤버 중 단 한명만 출전할 수 있다는 제작진의 말에 송은이는 "황보가 유리하지 않을까요? 경험이 있어서"라고 말했고 이에 황보는 "사실 처음 나간 대회에서 큰 사고가 났다. 그 뒤로는 아예 대회 자체를 못 나갔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황보의 이런 모습을 본 송은이는 "그럼 이번 기회를 통해 두려움을 날려버리면 되지 않겠느냐"고 말하며 황보를 응원해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도전해 보겠다는 의지를 다진 황보는 운전 실력 테스트에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며 멋진 운전 실력을 선보여 평가를 맡은 카레이서 감독과 코치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멤버들의 숨겨진 운전 실력과 단 한 장의 대회 출전 티켓의 주인공이 공개될 '무한걸스-카레이서 되다'편은 6월9일 밤 12시1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MK 결혼, 4년 열애한 美 블랙호크 조종사 남친과 6월24일 화촉!
▶ 팝핀현준 득녀, 네티즌 "속도위반이지만 축하해요" 축하 붓물!
▶ 中 쇼트트렉 금메달리스트 왕멍 집단폭행 시비에 휘말려 "정의는 어디에 있나"
▶ 뮤지컬 배우 강재, 7년 열애 끝에 25일 4살 연하 재원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