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기생뎐' 임혁, 성형 시술 받은 아내에 "각방 써!" 깨알 부부싸움

2011-06-19 23:09:55

[김도경 인턴기자] 수라가 아내의 성형 시술 사실을 알고 못마땅해 했다.

6월19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신기생뎐' 에서는 수라(임혁)의 아내 라리(김혜정)가 "폭삭 늙었다"라는 수라의 말을 듣고 상처를 받아 성형 침 시술을 받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성형 침 시술을 받은 라리는 얼굴의 실핏줄이 터져 일부 멍이 들었고 이를 수라에게 들킬까 봐 일부러 화장을 진하게 하고 남편이 잠든 후 샤워를 하는 등 안절부절하지 못했다.

그러던 중 아침에 일찍 일어난 수라는 라리의 얼굴에 있는 멍을 발견했고 이에 라리는 "당신이 자다가 친 것 아니냐"며 시치미를 뗐다.

그러나 수라는 "내 눈 보고 대답해. 어제 시술 받았지?"라고 질문했고 "어떻게 하늘같은 남편의 말을 거역할 수 있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라리는 "여자에게 늙었다는 말은 상처다" 라며 변명을 했지만 수라는 "오늘 모임 혼자 갈 것"이라며 "성질나니 화 풀릴 때까지 각방을 쓰자" 라고 깨알같은 다툼을 벌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화자(이숙)가 딸 공주(백옥담)와 손자(전지후)와의 결혼을 극심히 반대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사진출처: SBS '신기생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민호 '우유남' 등극, 카멜레온 매력 '철철' 넘쳐 인기 '구름떼'
▶'코갓탤' 김홍준에 감동적인 응원 봇물, 결국 예선 통과
▶싸이, 방송서 팔만 들면 '겨땀' 검색어 둥둥! '겨땀' 검색해도 싸이가?
▶'무한도전' 박명수-지드래곤, 팀명 'GG' 곡 '바람났어' 가요제 준비 완료!
▶유아인 "이미숙과 25금(?) 멜로 영화 찍고파"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