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인의 향기' 김선아, 갓 제대한 김동욱과 '달달' 웨딩화보 촬영

2011-06-21 14:31:31

[민경자 기자] 군에서 갓 제대한 탤런트 이동욱이 김선아와 달달한 웨딩촬영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이동욱은 7월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가제)’'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기업 라인투어의 외아들 강지욱 역으로 말단 여사원 연재 역을 맡은 김선아와 달콤 쌉쌀한 로맨스를 이어가게 된다.

무엇보다 이동욱은 20일 전역 직 후 부모님도, 가족도 아닌 김선아를 만나 '여인의 향기' 포스터 촬영를 촬영했다.

군 제대를 앞두고 '여인의 향기' 남자주인공 역을 제안 받았던 이동욱은 이미 촬영에 들어간 '여인의 향기' 팀에 뒤늦게 합류하게 된 케이스. 하루라도 빨리 촬영팀에 합류해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에 대한 미안함을 덜고자 제대한 날 바로 포스터 촬영 스케줄을 잡았다.

20일 오후 12시에 제대한 이동욱은 곧바로 미용실에서 포스터 촬영을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마친 뒤 1시간 뒤 촬영이 진행되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 도착했다. "화장과 모든 게 어색하다"며 말문을 연 이동욱은 "2년 만에 처음으로 하는 메이크업이라 얼굴이 간질거리고 뭔가가 얼굴에 묻은 것 같이 느껴진다"고 아직은 제대가 실감나지 않는 속내를 전했다.

이동욱에 이어 스튜디오에 도착한 김선아는 곧바로 미리 준비한 제대 축하 케이크를 이동욱에게 건네며 "제대 축하해 동욱아!"라고 친근감을 표시했고, 예상치 못한 선물에 이동욱은 "고마워요. 누나"라며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제대한 소감을 묻는 김선아에게 이동욱은 "실감이 안 난다. 촬영 현장 분위기는 어떠냐"고 묻는 등 서로 궁금한 점들을 묻고 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대를 앞두고 몸관리에 들어가는 등 드라마 복귀에 대한 열의를 불태웠던 이동욱은 제대 직후 복귀한 촬영장에서 곧바로 프로답게 김선아와 달달한 ‘순백의 러브 투샷’을 완성해냈고, 이에 스태프들은 "더욱 진한 남성미가 느껴진다"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여인의 향기(가제)'는 SBS 드라마 '닥터 챔프'를 통해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했던 박형기 감독과 노지설 작가가 다시 한 번 뭉쳐 화제가 된 작품.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한 것이 행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로코의 여왕’ 김선아와 제대 후 더욱 진한 남자의 향기를 풍겨내는 이동욱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종현-신세경 결별, 빡빡한 스케줄이 갈라논 인연
▶ '놀러와' 강부자 "김자옥이 나한테 개소리 한다고 혼내" 왜?
▶ ‘미확인동영상’ 박보영 섬뜩 표정 돋보이는 티저포스터 공개
▶ 최화정,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문대표 스타일' 인기 만발
▶ '밤밤' 대성, 교통사고로 잠정하차…'프로그램 전면 개혁 실시'
[BNT관련슬라이드보기]